오는 10일까지 접수…재학생 참여 가능

인문대에서 재학생들의 영어·일본어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 3회 영어·일본어 경시대회’를 실시한다.
영어 경시대회는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14일 인문대 1호관 4층에서 개최된다. 시상은 듣기·독해 부문을 평가해 이뤄지며, 대회 당일 총점 우수자 순으로 대상 50만원, 우수상 30만원 등 상금과 상장이 주어진다. 신청을 원하는 학생은 오는 10일까지 영문과 홈페이지(http://english.chonbuk.ac.kr)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영문과 이메일(englishdpt@hanmail.net)과 팩스(270-3201)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또한, 일본어 경시대회는 오는 13일 인문대 1호관 교수회의실에서 진행하며, 일본어 말하기 능력을 평가한다. 이번 대회는 A4 2매 분량의 자유주제를 3분 동안 발표해야 하며, 3분을 초과하면 감점이 적용된다. 시상은 대회 직후 진행되고며 6개월 이상 연수받은 자(연수팀)와 비 연수팀으로 나눠 각각 최대 30만원 상당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신청을 원하는 학생은 오는 10일 까지 일문과 홈페이지(http://home.jbnu.ac.kr/japan)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mkilbon@dreamwiz.com) 또는 일문과 사무실에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전북대학교 신문방송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